Save You From Anything

코이노 본문

꿈왕국 잠자는 100명의 왕자님/드림주 소개

코이노

KOHARU 2019. 8. 19. 20:54


(곤님 커미션)




이름 : 코이노


성별 : 여


나이 : 21(일본), 대략 22-23살(한국)


가족관계 : 부모님, 큰아버지


취미 : 작곡, 여행하기, 명상


출신 : 이세계(일본)


좋아하는 것 : 요리하기, 독서, 마술, 검술(2도류)


싫어하는 것 : 배신하기, 눈에 띄는 것.


특이사항 : 알비트로에서 리코리스를 만나기 이전에 절친정도의 친구가 있었는데 과거에 또 다른 친구가 자신을 배신하며 검술을 가르친 스승과 그 절친인 친구를 눈앞에서 죽이며 살해당함.

그 탓인지, 사람하고는 일정한 거리를 두고 지내며 마음의 문을 어느 정도 닫혀진 상태.

친구가 눈앞에서 살해당한 것을 계기로 검술에 매진하며 혼자서 수많은 드림이터를 단신으로 쓰러트리고 남을 정도로 성장함.
먼치킨 계열의 능력자인 캐릭터이며 자신의 겉만 보고 다가오는 사람을 별로 안좋아한다.
5년전에 사고를 당해 일부의 기억을 잃음, 미네르바와 세라스의 도움으로 기억을 돌아왔다.

꿈세계에 아에 거주하면서 능력이 생기게 되었다.
요리[각주:1]는 한식, 양식, 중식, 일식, 제빵을 전부 할 수 있다.

트로이메아의 왕족인 나비[각주:2], 호프, 유메와는 사촌관계인 친형제이며 남매.
선선대 꿈왕의 유일한 친조카.






▶ 인간관계



슈발만 : 행방불명인 그녀의 큰아버지, 정확히는 선선대 꿈왕에게서 명령과 부탁이자 마지막 유언인 코이노를 지키기 위해 살아가는 붉은머리의 기사.

과거에 칼리바나의 어느 영주를 모시는 충성심이 강한 기사출신,

하지만 그녀의 큰아버지가 구해준 것을 계기로 그에게 충성을 다하며 살아가고 있다.

아내인 이실리아와 함께 코이노를 따르고 있으며 마음고생이나 상처가 많은 세레니티, 코이노를 많이 챙겨주고 있다. 등에 있는 바스타드 소드인 대검은 그녀의 큰아버지에게서 하사받은 것.



이실리아 : 슈발만의 아내, 보라색의 긴 생머리가 특징이며, 칼리바나에서 우연히 슈발만을 만나 사랑에 빠지며 결혼했다.

곡예도라는 2개의 단검으로 춤추듯이 싸우며 선선대 꿈왕의 유언에 따라 남편인 슈발만과 함께 코이노를 지키며 따르고 있음.



비 : 푸른빛이 도는 보라색의 털을 가진 꼬리가 10개인 천호인 여우.

과거에 코이노가 어릴적에 꿈세계에 온적이 많았는데 이려구의 인근의 숲에서 만난 적이 있다.

인간을 개인적으로 그리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서 인간이 많은 곳에서 작은 여우로 변신해있는다.

푸른 불꽃을 이용한 원거리 공격과 방어, 보조에 능통함.

슈발만과 이실리아가 없을 때는 대신해서 아직 어렸던 코이노가 겪은 마음의 상처인 이야기를 듣고 보살펴주고 있음.



광(光) : 코이노를 꿈세계에 대려온 장본인, 검은 후드형식의 망토와 함께 모자를 깊게 눌러쓰고있어서 얼굴을 보기가 힘들다.

어릴적의 그녀를 알고있는 듯하며 스마트폰을 통해 연락을 많이 하며 여러가지 조언을 해주고 있음. 하지만...[각주:3]



유메 : 오리지널의 원작인 주인공이며 트로이메아의 선선대왕의 딸인 공주.

데질에서 코이노를 처음 만나며 그녀가 자신의 아버지의 친조카라는 것도 나비, 호프를 통해 알게된다.

언니인 코이노가 과거의 겪었던 일을 듣고 어떤 일을 겪었는지 알지를 못하면서 과거의 진실을 알게되자 언니에게 속으로 많이 흉보고 상처를 준 것에 대해 미안해한다.



루시안 : 코이노가 처음으로 사귄 친구이기도 한 알비트로의 왕자. 과거에 그의 날개가 검게 변하기이전에도 많이 친한 사이.

날개가 검게 물들어 언젠가 다들 자기 자신을 떠날거라며 코이노도 떠나게 될거라면서 그렇게 말하자

코이노는 그의 양 볼을 때리는 듯이 쌔게 잡아서 자기는 무섭지않다고, 어떤 색의 날개라도 너는 너라고. ...라고 말하며 루시안에게 있어서 코이노는 소중한 존재가 되어버린다. 어떻게 헤어지게 되었는지는 모름.

언젠가 코이노가 돌아올거라 믿고 기다리다가 거의 15년이나 되어가는 시간이 흘러서 재회한다. 기억이 돌아오지 않은 코이노를 자신의 성에서 일하게 하며 생활에 지장이 없도록 도와줌.



리코리스 : 알비트로의 성에서 시녀로 일하는 코이노의 직장동료. 드림이터에게서 자신의 아버지를 구해준 것을 계기로 친해졌다.

코이노에게 좋은 말벗이며 그녀가 말하기론 죽은 절친인 친구랑 분위기가 조금 닮았다고.



코하네 (후우카님 (@uni_huuka_1) ♡ 오우카) : 홍매국의 공주, 어릴때부터 혼자 여행하는 것을 좋아하며 코이노가 자신이 왕족이란걸 모르던 시절에 구요에서 만났고 그곳에서 친하게 지내다가 나중에 그녀가 왕족이란 사실을 알게된다.

첫인상으로 코이노는 코하네에게 호기심이 많은 사람인줄 알았는데 왕족이어서 놀랐다고. 이걸 알게된 것은 트로이메아의 일이 해결되고 그녀가 홍매국에 방문했던 당시에 알게된 것이다. (코이노 씨 ↔ 앨리스, 코하네 씨)

























  1. 자신이 모르는 요리면 책을 찾아서 방법을 알아본다, 그만큼 요리하는걸 좋아함. [본문으로]
  2. 원래 이름은 따로 있음, 스포방지 차원에서 작가가 말안하는 중. [본문으로]
  3. 그의 정채는 사실, 코이노가 어릴 적에 행방불명으로 알려진 큰아버지이며 동시에 트로이메아의 선선대 꿈왕. 지금도 여전히 조카의 마음의 상처로 인해 많이 미안해하고 있다. [본문으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