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ve You From Anything

리버스, 라이브, 너라서 다행이야 본문

앙상블 스타즈!/이야기

리버스, 라이브, 너라서 다행이야

KOHARU 2019. 5. 3. 14:42

Side. Hokuto

 

아버지가 EVE와 임시유닛을 짜서 한 라이브가 끝났다.

그 라이브가 끝난 후에도 아이리와 이야기를 나눌 일이 없어졌다.

 

프로듀서 과에도 학생회에 속하다보니 그녀도 나름 일이 많다는걸 잘 알고있으니까.

 

그런데...

 

비나님 커미션

좋아해. 라는 말이 이렇게 좋을줄은 상상도 하지 못했다.

잠시동안 우리 둘은 그렇게 서로 껴안고 있다가 내가 조심스럽게 풀어주고 그녀는 조금 쑥쓰러운지 얼굴을 조금 붉어진 체로 입술을 작게 오물거리며 망설이다가 조심스럽게 말을 걸었다.

 

"저기, 호쿠토 군..."

 

"어, 왜...?"

 

"많이 생각해봤는데... 그, 저기..."

 

"......??"

 

"너 이번 쉬는 날에 괜찮으면 우리 집에 놀러올래?"

 

"......!!"

 

"남동생이 내가 너랑 교재한다는거 아버지한테 다 말한 모양이더라구... 그래서 얼굴 한번 보고싶다고 하셔서..."

 

생각치도 못한 말이었다.

아이리의 동생 이름이... 시라베라고 했나? 그 녀석이 대체 뭘 어떻게 한거지?

 

"상황 봐서 휴일이 잡히면 연락할게."

 

"응... 고마워."

 

 

 

Comments